44 0 0 3 2 0 3개월전 0

채식 하기 좋은 날

망가진몸과 지구를 살리는 첫걸음 채식하기좋은날

23년차 채식을 한 저자의 생생한 증언!! 지구를살리고우리를살리는 해법 채식이 답이다 채식은 “다른 존재의 고통을 줄이고, 파편 화된 관계를 연결시키며, 기후 위기로부터 우리 스스로를 구하고, 지구를 살리는 거대한 협업에 동참하는 행위”이다. 동물에 가하는 잔혹함과 고문도 동일하고, 불쌍한 동물들이 결국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기 때문입니다. 낙농업에도 동물들에 대한 자비심은 없습니다. 사람들도 매년 육류와 생선, 동물성 식품 소비와 관련된 요인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매년 약 3천 3백만 명이 심장 질환과 암, 다른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매일 9만 명 이상이 목숨을 잃습니다. 또한 식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이 먹어야 할 곡식을 동물에게 먹인 뒤 죽여서 ..
23년차 채식을 한 저자의 생생한 증언!!

지구를살리고우리를살리는 해법 채식이 답이다

채식은 “다른 존재의 고통을 줄이고, 파편 화된 관계를 연결시키며, 기후 위기로부터 우리 스스로를 구하고, 지구를 살리는 거대한 협업에 동참하는 행위”이다.

동물에 가하는 잔혹함과 고문도 동일하고, 불쌍한 동물들이 결국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기 때문입니다. 낙농업에도 동물들에 대한 자비심은 없습니다.

사람들도 매년 육류와 생선, 동물성 식품 소비와 관련된 요인으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매년 약 3천 3백만 명이 심장 질환과 암, 다른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매일 9만 명 이상이 목숨을 잃습니다.

또한 식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이 먹어야 할 곡식을 동물에게 먹인 뒤 죽여서 고기를 만들기 때문입니다. 매일 기아로

사망하는 2만 5천 명 역시 육식으로 인한 간접적인 사망자들입니다.

매년 수십 만 명이 육식에서 야기된 지구 온난화로 목숨을 잃습니다. 또 기후변화 때문에 집을 잃는 이들도 수 천만 명에 이릅니다. 적당한 말이 없으니 이들을 일단 기후 난민이라 부르지만, 사실상 그들에겐 난민의 지위조차 주어지지 않습니다.

여기엔 육식과 관련된 문제로 고통 받는 무고한 야생 동물과 가축들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육식은 지구 온난화를 초래하고, 끊임없이 죽이고, 죽이고, 또 죽입니다. 그러므로 육식은 막아야 할 끔직한 행위 입니다.많은 뷴들이 채식에 동참을 하면 탄소 배출 문제와 지구 환경 문제,인류의 건강 문제,등 을 해결 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며 영성 개발에도 더할 나위 없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 채식 하기 좋은 날"은 채식 실천하는데 여러가지 어려운 점이 있으나 그럴 때마다 더욱 의지를 북돋아 줄 수 있는 내용으로 독자 앞에 다가가는 내용으로 만들어진 책자입니다 부디 일독을 권합니다 몸과 마음에 큰 울림으로 다가갈 거라 확신 합니다
채식 하기 좋은 날은 채식 하는데 망설이는 분이나 영양소 결핍
때문에 부작용을 걱정 하시는 분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채식을 통해서 저자는 갑상선 항진증,부정맥, 또한 알레르기 체질로
많은 고생을 했지만 지금은 약 끊은지가 15년이 되 가고 있고 피부도
알레르기 피부염에 벗어나서 너무 깨끗 해졌습니다 먹거리에 대하여
약간의 지식만 습득하면 부작용 문제는 걱정 안 해도 충분히
채식을 실천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잃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다고 했습니다
채식 강력히 추천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